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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 가능하나요?

    [마이페이지 > 주문 내역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주문/결제할 수 있나요?

   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여러가지 결제 수단을 합해서 결제할 수 있나요?

    한가지 결제수단만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무통장 입금은 불가능 합니다.

    [카드결제] 카드 할부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결제 카드 선택 후 할부 선택 가능합니다.

    결제 실패되었는데 왜 그런가요?

    결제 오류 메시지와 함께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대량구매를 하고 싶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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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운송장 조회가 되지 않아요.

    배송 시작 메시지는 운송장 등록 기준으로 발송되며, 운송장은 24시간 후 부터 조회 가능합니다.
    메시지를 수신하시더라도 실제 택배사 인계 또는 집하가 진행 중 일 수 있어 현황 조회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    기본 배송지 변경을 어떻게 하나요?

    [마이페이지 >계정 설정 > 주소] 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
    제품을 받았는데 주문한 제품이 아니에요.

   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불량 제품을 받았어요.

   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로 문의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배송사는 어딘가요?

    툴로는 [일반 배송] 롯데택배, [대형 택배] 경동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
   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진행 상황은 [마이페이지 > 주문 내역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주문하였는데, 주소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주문 및 결제완료 후에는 배송지 수정이 불가하므로, 취소 후 재 주문하셔야 합니다.
   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로 문의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였는데 이전 주소로 배송되었어요. 어떻게 하나요?

    반품 신청 후 다시 재 발송해야 합니다.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로 문의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.

    주문하신 상품 중 일부 상품의 품절 또는 입고 예정, 기타의 사유로 따로 출고되는 경우 부분 배송이 될 수 있습니다.
   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여러 개의 상품을 동시에 구매하였는데 일부만 취소 가능한가요?

    상품 일부 주문취소나 선택하신 옵션에 대한 주문 후 부분적 변경은 어렵습니다.
    주문하신 상품을 모두 받으시고 구매를 희망하지 않으시는 제품을 전체 반품 후 다시 구매를 희망하는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.

    주문 후 옵션변경, 수량변경을 하고 싶습니다.

    옵션 변경이 불가하며 취소 후 재 주문 부탁드립니다.

    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
   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[마이페이지>주문내역]에서 반품 신청하기 혹은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를 통해 반품 요청을 접수해 주시면 절차에 따라 환불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    1. 상품의 손상이 없도록 사용해보신 후 반품을 결정하시면 처음 배송되었던 때 그대로의 상태로 발송해 주셔야 반품이 원활하게 진행됩니다.
    2. 상품이 사용 및 훼손되어서는 안됩니다.
    3. 사용된 외부 택배 포장 박스에 한번 더 담아서 반품을 준비해주세요.

    환불까지 얼마나 소요되나요?

    상품을 주문 후 취소 혹은 반품하신 경우 결제 수단에 따른 환불 진행은 아래와 같습니다.
    KG이니시스 결제 모듈 정책 상 취소 및 반품 완료일로부터 5~7영업일 이내 카드 승인 취소 및 실시간 한도 복구됩니다.

    툴로에서 구입한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하고 싶습니다.

    툴로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    제품을 교환할 수 있나요?

    툴로에서 구매한 제품은 일반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 하지만 제품 품질 이슈로 인해 교환을 원하실 경우, 제품을 수령하신 후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를 통해 반품을 접수해 주시면 절차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반품 택배비는 부담은 누가 하나요?

    상품 품질 및 오 배송 을 제외하고 단순 변심, 배송 주소지 입력 오류로 반송 및 반품 된 경우에는 고객님이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  일반 택배 롯데택배를 이용하신 경우에는 왕복 택배비 5,000원을, 대형 택배 경동택배를 이용하신 경우에는 왕복 택배비 20,000원 (5,000원 X 4개)을 결제 부탁드립니다. 추가 문의사항은 경우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로 문의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반품 접수 후 반품 상품을 보냈는데 아직 카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.

    반품 후 카드 취소가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1. 신용카드 승인 취소 처리기간 소요 반품 상품의 회수 후 5~7영업일 이내 주문 취소 처리됩니다. 이는 카드사에 따라 승인 취소 처리까지 영업일 기준 5~7 일이 소요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.
    2. 회수 확인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아 결제 취소가 되지 않은 경우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
    배송 완료된 날짜로부터 7일 이내 반품 신청 및 상품을 다시 보내주시면 됩니다. 추가 문의사항은 경우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로 문의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반품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로 반품 의사를 밝히고, 14일 이내에 반품을 희망하는 제품이 툴로 반품 주소로 도착해야만 가능합니다. 반품 제품 도착 후 검수 과정을 거쳐 반품 및 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.

    상품의 포장을 훼손했는데 반품할 수 있나요?

    단순히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 이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.
    ※ 단, 상품 포장 자체를 상품의 가치 중 하나로 인정받는 상품일 때는 상품 포장을 훼손했을 경우 구매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.

    반품을 위하여 상품 보냈는데 배달 완료라고 떴습니다. 언제 처리되나요?

    반품 상품 입고 시 검수, 처리 완료되는데 평일 기준 2~3일 정도 소요됩니다. 이는 배달 완료로 송장 조회되어도 해당 사무실로 입고되기까지 며칠 더 소요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. ‘고객지원센터’ 혹은 툴로 1:1 채팅으로 문의주시면 좀 더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구입제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제품을 수령하신 후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상담 및 절차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반품하기로 한 상품을 아직도 회수해가지 않습니다.

    평일 기준 2~3일 소요되어 수거를 하고 있으나 지속적으로 회수를 하지 않을 경우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상품 회수시간을 미리 정할 수 있나요?

    회수는 택배사에서 이뤄지고 있어 택배기사 방문시간을 미리 지정하기는 어렵습니다.

  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고 싶어요.

    로그인 페이지에서 "비밀번호 찾기"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  아이디(이메일) 찾기 경우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고객 상담으로 문의해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하며, 회원 탈퇴 후 신규 가입으로 이용 가능합니다.
    비밀번호 변경 [마이페이지 > 계정설정 > 비밀번호 변경]에서 가능합니다.

    광고성 메일/문자를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하나요?

    [마이페이지 > 계정 설정 > 정책 설정] 메뉴에서 수신 설정 가능합니다.

   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?

   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고객 상담으로 문의해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상품코드가 무엇이고,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제품명 하단에 영문+숫자 조합으로 되어있는 부분이 상품코드입니다.

   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상품정보가 잘못되어 있어요.

   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로 문의해주시면 빠른 시일 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  대량구매를 하고 싶습니다.

   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상품페이지 접속이 안돼요.

    일시적인 오류로 인하여 접속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로 문의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할인코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주문 시 [할인코드]란에서 할인코드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할인코드 / 프로모션 코드 유효기간이 있나요?

    코드별로 유효기간이 다릅니다.

    할인코드를 사용한 주문을 취소할 경우 환불금액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할인코드로 할인된 금액을 제외한 결제가 기준으로 환불됩니다.

    주문 시 할인코드 적용을 못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해당 경우는 주문 수정이 되지 않아 취소 후 재 주문해 주셔야 됩니다.

    회원탈퇴 시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회원탈퇴 시 고객정보 및 쿠폰내역 등이 모두 삭제되게 됩니다.

    사이트 이용시 오류가 발생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인터넷 옵션 → 검색기록 삭제 → 쿠키 선택 후 삭제 후 재접속 부탁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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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PC 기준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및 익스플로러, 구글 크롬을 권장하며 기타 브라우저의 경우 접속이 제한적이거나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    고객지원센터 운영시간을 알고 싶습니다.

    고객지원센터(1577-0933)의 운영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    월 ~ 금요일 9:00 ~ 18:00 (토 / 일 / 공휴일 휴무)

   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 가능하나요?

    [마이페이지 > 주문 내역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주문/결제할 수 있나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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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무통장 입금은 불가능 합니다.

    [카드결제] 카드 할부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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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제품을 받았는데 주문한 제품이 아니에요.

   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불량 제품을 받았어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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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배송사는 어딘가요?

    툴로는 [일반 배송] 롯데택배, [대형 택배] 경동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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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진행 상황은 [마이페이지 > 주문 내역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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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상품 일부 주문취소나 선택하신 옵션에 대한 주문 후 부분적 변경은 어렵습니다.
    주문하신 상품을 모두 받으시고 구매를 희망하지 않으시는 제품을 전체 반품 후 다시 구매를 희망하는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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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옵션 변경이 불가하며 취소 후 재 주문 부탁드립니다.

    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
   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[마이페이지>주문내역]에서 반품 신청하기 혹은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를 통해 반품 요청을 접수해 주시면 절차에 따라 환불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    1. 상품의 손상이 없도록 사용해보신 후 반품을 결정하시면 처음 배송되었던 때 그대로의 상태로 발송해 주셔야 반품이 원활하게 진행됩니다.
    2. 상품이 사용 및 훼손되어서는 안됩니다.
    3. 사용된 외부 택배 포장 박스에 한번 더 담아서 반품을 준비해주세요.

    환불까지 얼마나 소요되나요?

    상품을 주문 후 취소 혹은 반품하신 경우 결제 수단에 따른 환불 진행은 아래와 같습니다.
    KG이니시스 결제 모듈 정책 상 취소 및 반품 완료일로부터 5~7영업일 이내 카드 승인 취소 및 실시간 한도 복구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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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툴로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    제품을 교환할 수 있나요?

    툴로에서 구매한 제품은 일반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 하지만 제품 품질 이슈로 인해 교환을 원하실 경우, 제품을 수령하신 후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를 통해 반품을 접수해 주시면 절차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반품 택배비는 부담은 누가 하나요?

    상품 품질 및 오 배송 을 제외하고 단순 변심, 배송 주소지 입력 오류로 반송 및 반품 된 경우에는 고객님이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  일반 택배 롯데택배를 이용하신 경우에는 왕복 택배비 5,000원을, 대형 택배 경동택배를 이용하신 경우에는 왕복 택배비 20,000원 (5,000원 X 4개)을 결제 부탁드립니다. 추가 문의사항은 경우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로 문의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반품 접수 후 반품 상품을 보냈는데 아직 카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.

    반품 후 카드 취소가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1. 신용카드 승인 취소 처리기간 소요 반품 상품의 회수 후 5~7영업일 이내 주문 취소 처리됩니다. 이는 카드사에 따라 승인 취소 처리까지 영업일 기준 5~7 일이 소요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.
    2. 회수 확인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아 결제 취소가 되지 않은 경우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
    배송 완료된 날짜로부터 7일 이내 반품 신청 및 상품을 다시 보내주시면 됩니다. 추가 문의사항은 경우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로 문의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반품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로 반품 의사를 밝히고, 14일 이내에 반품을 희망하는 제품이 툴로 반품 주소로 도착해야만 가능합니다. 반품 제품 도착 후 검수 과정을 거쳐 반품 및 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.

    상품의 포장을 훼손했는데 반품할 수 있나요?

    단순히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 이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.
    ※ 단, 상품 포장 자체를 상품의 가치 중 하나로 인정받는 상품일 때는 상품 포장을 훼손했을 경우 구매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.

    반품을 위하여 상품 보냈는데 배달 완료라고 떴습니다. 언제 처리되나요?

    반품 상품 입고 시 검수, 처리 완료되는데 평일 기준 2~3일 정도 소요됩니다. 이는 배달 완료로 송장 조회되어도 해당 사무실로 입고되기까지 며칠 더 소요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. ‘고객지원센터’ 혹은 툴로 1:1 채팅으로 문의주시면 좀 더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구입제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제품을 수령하신 후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상담 및 절차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반품하기로 한 상품을 아직도 회수해가지 않습니다.

    평일 기준 2~3일 소요되어 수거를 하고 있으나 지속적으로 회수를 하지 않을 경우 ‘고객지원센터(1577-0933)’ 혹은 툴로 1:1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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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할인코드 / 프로모션 코드 유효기간이 있나요?

    코드별로 유효기간이 다릅니다.

    할인코드를 사용한 주문을 취소할 경우 환불금액은 어떻게 되나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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